본문 바로가기
Lifestyle/Diary

오리 점심식사: 동선 참치 (회덮밥)

by 슈리릭 2020. 5. 9.
728x90
반응형

 

친구와 며칠 전에 점심으로 회덮밥을 먹었다.

동선참치는 참치 집인데, 점심에는 점심 특선으로 동태탕, 알밥, 생선구이, 회덮밥 등을 팔고 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현지 맛집이라 어르신들도 많이 오고 분당에 거주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가게다.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

겉절이, 김치, 애호박볶음.. 두 개는 뭔지 잘 모르겠다.

나물류가 기본찬이라 자극적이지 않아 좋다.

 

 

 

주문하고 나온 장국.

슴슴하니 맛있었다. 리필 가능!

 

 

 

야채가 반 이상인 회덮밥.ㅋㅋ

그래도 8천원에 이정도면 회도 많이 넣어주고, 야채도 많아서 건강하게 한 끼 먹을 수 있다.

양도 많아서 배도 엄청 부르다.

 

먹다가 친구네 회사분을 마주쳤는데,

회사분이 보시기에 항상 내가 친구랑 있어서 한량으로 보일 것 같았다.ㅋㅋㅠㅠ

 

빨리 백수 탈출해서 일하고 싶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