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yle/Diary

잠실 롯데 에비뉴엘 : 팩(PECK)

by 슈리릭 2020. 8. 3.
728x90
반응형

 

백수 겸, 생일 겸, 다시 취뽀 겸으로

밥을 사준다는 연락에 호다닥 나갔다 왔다.

 

코스요리는 오랜만이라 엄청엄청 기대하고 갔다! >_<

96,000원 코스요리 최고최고! +_+

 

 

 

처음에 나온 샐러드

 

 

 

그 다음 나온 트러플오일을 곁들인 수프였는데,

수프가 진짜 맛있었다.ㅠㅠ 가운데 있는 빵 같은 것을 수프에 적셔서 함께 먹으면... 진짜 핵꿀맛...!

 

 

 

그 다음은 라구소스와 가지를 곁들인 라자냐인데

이것도 맛있었다!(안 맛있는게 뭐냐)

 

 

 

나는 한우 등심으로 선택했다.

구운 야채를 곁들인 한우등심스테이크 인데, 여기는 미디움 부터 시작해서 미디움으로 주문했다.

딱딱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엄청 부드럽고 맛있었다.ㅠㅠ

 

 

 

티라미슈 케이크와 그릭요거트 판나코타!

후식도 엄청 맛있었다.ㅠㅠ 부드럽고, 촉촉하고...!

그릭요거트는 원래도 좋아하는데, 이렇게도 나올 수 있구나 싶었다.

 

커피는 아메리카노와 라떼 중 선택 가능하고(아이스 여부 선택)

티 종류도 있는 것 같은데 기억이 잘 나지 않는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