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yle/Diary

서울 시흥 : 만미정(소꼬리수육, 소머리수육)

by 슈리릭 2020. 5. 7.
728x90
반응형

 

네이버에 검색하면 나오는데... 다음 지도에는 없다ㅠ

만미정은 시흥 1동 주민센터 쪽 시장 입구에 바로 있다.

 

어버이날이기도 하고, 가정의달을 맞아서 부모님과 함께 수육을 먹으러 왔다.

소꼬리수육, 소머리수육은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다!

 

 

 

메뉴판 등판!

 

 

 

기본찬인데, 김치가 정말 맛깔났다.

수육과 함께 먹으면 어울리는 맛!

 

 

소꼬리수육

꼬리부위가 그대로 들어간 건데, 처음엔 안 익은 줄 알았다.

붉은기가 좀 있는데 살이 굉장히 부드러웠다.

 

 

 

 

소머리수육!

나는 개인적으로 소머리수육이 더 맛있었다.

 

부추를 올리고 그 위에 김치를 올려 장에 찍어 먹었다.

최근 육류가 잘 안 당겨서, 맥주 위주로 먹긴 했지만 그래도 맛있었다.

 

 

 

나오면서 찍은 사진.

 

가격대비 맛있는 곳이라, 우리 가족들 외에도 여러 테이블이 먹고 있었고 새로 들어왔다.

요즘 블로그 활동에 뜸한데...

백수가 된 후 안 돌아다니다보니 가게도 잘 안가고, 갔던 데만 가고 이래서 쓸 글이...ㅎㅎ

 

어서 재취업 해서 회사 주변도 섭렵하고 다녀야지 ㅎㅎ

 

잘 먹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