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yle/Diary

스타벅스 BTS+STARBUCKS 뱅쇼 후기(+퍼플 치즈 케이크)

by 슈리릭 2020. 2. 4.
728x90
반응형

하와이 여행 가기 전에 먹은 건데,

여행 준비를 하느라 후기를 못 남겨 지금에 와서 남기게 됐다.

나는 BTS 팬도 아니고, 아이돌 팬질을 하기엔 나이도 있는데다 관심도 없어서..

내 입맛대로 적어본다.

 

 

 

내가 먹은 건 블루밍 퍼플 뱅쇼, 퍼플 베리 치즈 케이크였다.

 

 

 

처음 봤을 때는 약간 병원 시럽약 같은 느낌이었다.

 

 

확대해서 찍어보았다.

한 모금 마셔보니, 음... 화이트데이 뱅쇼에서 색만 다른 느낌이었다.ㅠㅠ

화이트데이 뱅쇼가 더 맛있다는 생각도 들었다.

스타벅스와 콜라보라는 이야기에 방탄소년단이 대단하긴 하구나, 싶긴 했지만 객관적으로 맛은 좀 별로였다.

(두 번 다시 주문해 먹지 않을 맛ㅎㅎ)

 

 

케이크는 보라색 치즈케이크였다.

너무 정직한 맛이라 더 할 말이 없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