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yle/Diary

판교 고기집: 신도세기 판교점 (회식)

by 슈리릭 2020. 1. 23.
728x90
반응형

 

 

 


📌 신도세기 판교점

☎️ 031-622-718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52 / 백현동 537 알파돔타워 2층 207호

⏰ 평일 11:30 - 14:30 / 평일 17:30 - 21:30


 

 

1월의 회식이 다가왔다.

지극히 개인주의자이고, 이제는 술자리를 거의 안 가는 사람으로서 이제 회식은 별로 가고 싶지 않다.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첫째, 저녁 시간 3~4시간을 뺏긴다는 점.

둘째, 임원진이 참여하니 분위기 조성 자체가 딱딱해질 수밖에 없다는 점.

셋째, 최근 다른 회사는 점심회식이나 브런치, 문화회식 등으로 내 돈 안주고 누리는 제 2의 복지일진데 고리타분한 회식문화가 미래지향적이지 않고 과거에 머물러 있다는 점.

 

다른 이유도 있지만 위의 세 가지 이유로 회식을 기피하게 되었다.

 

 

뭐, 어찌되었든 나는 저녁이나 먹을 심산으로 따라갔는데

생각보다 신도세기가 너무 맛있어서 불퉁한 기분이 가시게 됐다.

 

 

 

기본 찬으로 나온 명이나물, 고추피클, 쌈무, 김치, 감자샐러드

찬 종류가 여러가지라 매우 만족했다.

고기에 곁들일 반찬이 많은 곳을 선호하는데, 신도세기는 고급스럽고 정갈하게 나와 눈요기도 겸할 수 있었다.

 

 

 

된장짜글인 줄 알았는데, 멜젓이란다.

멜젓이 이렇게 크게 나오다니... 엄청 커서 사진으로도 남겼다.

 

 

 

앞접시가 조금 독특하다.

소금이나 와사비, 양념, 파절이 등을 원하는 만큼 덜어서 놓고 먹을 수 있다.

 

 

 

기본 삼겹살 3인분.

팀끼리 이동을 하는데 우리 팀은 출발이 좀 늦어서 맨 마지막에 도착해 뒤늦게 구워먹기 시작했다.

고기 부위가 상당히 좋아서, 삼겹을 먹고 뭘 시켜 먹을지 고민하다 숄더랙을 시켜 먹기로 했다.

 

 

 

비쥬얼로만 보면 양갈비인줄 알았다.

돼지고기에도 숄더랙이 있다니... 감탄 또 감탄!

 

 

 

신도세기 다른 지점은 어떤지 모르겠는데,

판교점은 고기를 중반까지는 구워주고 각자 취향에 맞게 먹을 수 있도록 따로 빼준다.

물론 언제 먹어야 맛있는지 알려주긴 하는데,

아무래도 나는 바짝 익히는 것보다 부들부들한 식감이 좋아서 지금이라고 할 때 와구와구 먹었더랬다.

 

 

초반 삼겹 3인분, 숄더랙, 듀록 목살 2인, 추가 삼겹 2인을 더 시켜서 먹었다.

4인이 이정도면 어마어마 하게 먹은 거 ㅎㅎ

 

물론, 여기서 끝이 아니다.

 

 

 

명란젓이 올라간 계란찜!

간이 간간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다같이 먹기 위해 볶음밥도 시켰는데,

고기를 이미 많이 먹은 상태에서 먹으려니 조금 느끼했다.

 

우리처럼 무식하게 고기위주로 먹을 것 아니라면 적당히 먹은 후 볶음밥을 후식으로 먹을 것을 추천한다!

볶음밥에는 자투리 고기와 계란, 김치가 들어가 있고

버터 향이 난 것으로 보아 버터에 달달 볶은듯했다.

 

 

9시 반까지만 영업을 하기 때문에,

늦게 끝나는 걸 원하지 않는 나로서는 최고의 회식장소였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