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yle/Diary

서울 시흥 맛집 : 청기와 감자탕

by 슈리릭 2020. 1. 26.
728x90
반응형

 


📌 전준수 명품 청기와 감자탕

☎️ 02-891-6145

🧭 서울 금천구 금하로 689 / 시흥동 837-52 1층

매일 00:00 - 24:00


 

 

 

구정을 지내고 명절음식만 먹기 물려서 가족들끼리 점심으로 감자탕을 먹으러 왔다.

집 근처인데, 맛도 있고 부모님이 사장님이랑 일면식이 있어 종종 오는 집이다.

(그렇다고 뭘 받고 쓰는 건 아님. 늘 그렇듯 내 블로그는 내가 직접 먹고 쓴다)

 

 

감자탕 중 자와, 당면사리를 추가했다.

당면사리는 2천원이다.

 

아빠, 엄마는 낮막걸리, 언니와 나는 낮맥을 했다.

 

 

기본 반찬.

겉절이와 깍두기가 놓였다. 청양고추는 취향에 따라 달라고 하면 준다.

 

 

제일 좋아하는 무청과 우거지!

뼈에 붙은 살점과 함께 먹으면 금상첨화다!

 

뼈 하나와 우거지를 덜어 앞접시에 두고 발라 먹었다.

오랜만에 먹어서 정말 정말 맛있었다.ㅠㅠ

 

 

소화를 도와줄 낮맥 한 잔!

 

밥도 볶아 먹었는데, 배가 고팠는지 정신이 없어서 못찍었다.ㅠㅠ

그래도 엄청 배부르게 먹었는데, 저녁 생각이 안날 정도였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