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yle/Diary

서울 성수 : 스케줄 성수

by 슈리릭 2023. 5. 30.
728x90
반응형

 

입사 후 일주일이 지난 어느 날,

팀에서 회식을 하자는 이야기가 나왔다. (내 환영이라고 해줬다 >_< 히히)

 

성수를 잘 모르는 나로선 그저 좋은 게 좋은 거라고 끄덕끄덕만...!

가보니 무신사 건물 2층이더라ㅎㅎ

 

내가 앉은 테이블은 디자이너들이었는데,

이야기하다보니 내가 젤 나이가 많았다... (...)

 

안 그래 보인다고 해주니 고맙긴 했지만.ㅠ_ㅠ

이젠 정말 점점... 서른 중반이구나 싶었다.

 

 

우리는 차돌 김치볶음밥, 떡볶이랑, 와규 스테이크 크림 리조또, 라구 파스타를 시켰다.

맞나...? 아무튼...

 

전체적으로 음식이 맛있었는데,

찾아보니 체인이더라.

 

입사 한지 얼마 안 되어서 적당 적당하게 먹었는데, 밥심 민족인지라

나중에 한번 다른 지점도 가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음...

(나름 전 직장 밥 카톡 창립자...)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