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yle/Diary

판교 점심식사: 커먼키친

by 슈리릭 2019. 12. 20.
728x90
반응형

 

오늘은 H스퀘어에 볼일이 있었다.

그래서 N동에서 식사를 했는데, 커먼키친에서 먹게 되었다.

 

예전에는 저녁에 맥주 마시러 왔었는데,

오늘은 점심을 먹으려고 오게 됐다.

 

 

 

낮맥 환영이라고 쓰여 있어서, 나도 모르게 홀린 듯 맥주를 주문했다.

오크통 같이 생긴 필스너 맥주잔.

필스너는 끝맛이 내 취향은 아니어서, 약간 남기긴 했는데 그래도 오랜만의 낮맥이라 기분이 좋았다.

 

 

나는 브라운 함박 정식을 시켰다.

J와 S는 화이트 함박과 레드 함박을 각각 주문했다.

 

 

 

식판에 딱 나온 정식!

그냥 봤을 땐 양이 적네?! 했는데 먹다보니 배가 불렀다.

 

 

 

 

더 크게, 맛있는 건 더 크게...!!

아스파라거스와 함박을 함께 먹으니 엄청 맛있었다.

 

커먼키친은 에이치스퀘어 N동 지하 1층에 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댓글